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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ENSE 기술
DS 오토모빌의 전기화
Formula E에 의해 영감을 받은 기술
E-TENSE 차량 라인업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DS의 PURETECH 가솔린 엔진
더욱 컴팩트하고 가볍고, 더욱 강력하게
PureTech 가솔린 엔진은 DS 차량의 성능을 증폭 시키면서도 연료 소비량을 제어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DS의 엔지니어들은 엔진의 크기와 중량을 줄이고 혁신적으로 마찰이 적은 자재를 접목시키면서 연료소비량의 상당한 절감을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더욱 깨끗한 엔진
DS의 BlueHDi 디젤 엔진
효율성과 주행 즐거움의 조화
최신 세대의 오염 물질 제어 시스템
SCR (선택적 환원촉매) 촉매는 AdBlue®의 추가를 통해 질소산화물(NOx)을 물과 질소로 변환시켜 질소산화물 (NOx)의 90%를 제거합니다.
미립자 필터(DPF)는 미세 입자의 수를 최대 99.9%까지 제거합니다.
WLTP 기준
좀 더 현실적인 연료 소비량 측정
WLTP (Worldwide Harmonised Light vehicles Test Procedure)는 유럽 연합에서 판매되는 차량에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이는 새로운 설정의 테스트 방식이며 기준화된(연구소) 조건들에서 경량 차량으로부터의 연료 소비량, 이산화탄소 배출량 및 오염 물질을 다룹니다.
WLTP는 1992년에 소개된 New European Driving Cycle (NEDC)라고 불리우는 예전의 연비 테스트를 대체합니다. 2017년 9월부터, 시장에 처음 출시되는 모든 새로운 차량은 WLTP 기준으로 테스트를 받습니다. 2018년 9월 이후 판매된 모든 차량은 WLTP 규칙에 따라 테스트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실험실 실험에는 또한 Real Driving Emissions (RDE)를 만들어내는 일상적인 조건들에서 오염 물질을 측정하는 배기배출량 테스트가 추가될 것입니다.
새로운 WLTP 테스트 절차는 고객에게 고객의 차량의 더욱 정확한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NOx 배기배출량 측면에서, Euro 6.2 엔진을 갖춘 DS 오토모빌 차량 모델들은 2020년부터 Euro 6d 규제에 의해 요구되는 1.5의 준수해야하는 오차 범위 (Real Driving Emission - RDE로 측정)를 준수하는 데에 3년을 앞서있습니다. In terms of NOx emissions, DS Automobiles models with Euro 6.2 engines are three years ahead of their time in abiding by the compliance margin of 1.5 (measured by RDE – Real Driving Emissions) required by the Euro 6d regulation from 2020.
규제(디젤 엔진의 선택적 환원촉매 및 가솔린 엔진의 가솔린 미립자 필터)를 준수하기 위한 기술의 현명한 사용 덕분에, DS 차량들은 일상 주행의 더욱 정확한 값인 WLTP으로 이미 공인되었습니다.
DS는 고객을 생각합니다. 이는 DS가 고객이 주행하는 더욱 더 대표적인 방법에 대한 테스트를 지원하는 이유이며, DS는 기술의 최선두에 서기 위하여 새로운 테스트 프로토콜을 적용하는데에 목말라 있습니다.
투명성을 제공하는 DS는 NGOs T&E와 FNE에 의해 개발된 규칙에 따라 차량의 실제 연료소비량을 2016년 부터 DS 웹사이트에 표기해왔으며, 2018년부터는 실제 NOx 배기배출량도 표기해왔습니다. 또한 독립적인 제3자 기구(Bureau Veritas)에 의해 비준되었습니다.
기준화된 테스트 절차으로의 변화
- 개별 차량에 조정되는 배기배출량 측정
- 주행 사이클 거리 증가
- 높은 속도에서의 주행 테스트
- 더욱 예민하고 현실적인 주행 행동
- 긴 순환 시간
실제 조건에서 차량의 더욱 더 정확한 대표 값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는 새로운 WLTP의 목적은 최첨단 기술을 사용합니다. 1990년대에 사용됐던 예전의 NEDC 테스트보다 더 엄격한 테스트 요구사항들과 더욱 다이나믹한 주행 프로필을 명시합니다. WLTP는 NEDC가 이론상의 주행을 기반으로 한 것과 비교하여 실제 주행 정보를 사용하는 것을 개발해냈습니다.
추가로, WLTP는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에 주요한 영향을 줄 수 있는 가능한 옵션 장비를 포함한 각각의 차량의 제원을 계산하여 더욱 더 정확한 결과를 도출합니다. WLTP 값은 몇몇의 경우에는 같은 차량에 대해 NEDC 결과보다 더욱 더 큰 값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연료 소비량이 더 나쁘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이는 그저 실제 사용되는 차량을 더 나은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좀 더 정확하고 광범위한 벤치마킹을 기반으로 새로운 측정 방식을 사용한 것입니다.
NEDC | WLTP | |
---|---|---|
테스트 사이클 | 1회 테스트 사이클 | 실제 주행을 더욱 대표하는 다이나믹 사이클 |
사이클 시간 | 20분 | 30분 |
사이클 거리 | 11km | 23.25km |
주행 단계 | 2단계, 66% 도심 및 34% 도심 외 주행 | 4개의 다이나믹 단계, 52% 도심 및 48% 도심 외 주행 |
평균 속도 | 시속 34km | 시속 46.5km |
최고 속도 | 시속 120km | 시속 131km |
옵션 장비의 영향 | NDC에서는 고려되지 않던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과 연료소비량의 영향 | 추가적 요소(차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도 포함되어 계산되었습니다. |
기어 변속 | 차량은 고정 기거 변속 지점이 있습니다. | 각각의 차량에는 다른 기어 변속 지점이 적용됩니다. |
테스트 온도 | 20-30°C에서 측정 | 23°C에서 측정, 14°C에서의 이산화탄소 값 |
REAL DRIVING EMISSIONS - RDE
Real Driving Emissions - RDE
WLTP에 추가적으로, RDE는 2018년 9월부터 유럽 연합에서 제조되는 모든 차량에 적용됩니다.스위스, 터키, 노르웨이, 리히텐슈타인, 이스라엘, 아일랜드에서 제조되는 차량에도 적용됩니다.
이런 RDE 테스트에서, 질소산화물 (NOx) 및 디젤 미세 입자와 같은 오염 물질 배출량은 일상 주행에서 실질적으로 기대되는 평균 배기배출량을 결정하도록 도로에서 측정되었습니다.
WLTP는 'Worldwide Harmonised Light Vehicles Test Procedure'의 약자입니다.
차량의 연료 소비량과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을 더욱 현실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테스트 절차입니다. 2018년 9월부터, 처음 등록되는 모든 차량은 WLTP 인증을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WLTP는 예전 New European Driving Cycle (NEDC) 테스트 절차를 대체할 것 입니다.
차량의 연료소비량과 배기배출량은 언제나 전세계로 부터 WLTP를 위해 쌓아온 주행 정보의 결과인 개인의 주행 스타일에 따라 궁극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 정보는 각자 다른 평균 속도의 4개의 대표적 단계로 정의되어 사용되어 왔습니다:저속, 중간 속도, 고속 및 추가적 고속
이러한 각각의 단계에서, 매일매일의 보편적인 상황을 나타내기 위해 차량이 정차되어 있을 때 각각 다른 브레이크, 가속 및 기간의 강도가 있습니다. 3가지 단계의 조합은 '주행 사이클'라고 일컫는 결과를 낳습니다.
연료소비량 값은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결합된 수치와 함께 4가지의 다른 주행 조건을 위해 나타내집니다.
WLTP는 실제 주행과 더욱 가까운 값들을 나타내는 차량 제원에서의 연료소비량 및 이산화탄소 배기배출량을 의미합니다.
WLTP가 고객님의 차량의 개별 옵션 장비(윈터타이어 또는 유리 지붕과 같은)를 포함시켜 계산함에 따라, 이는 고객님 차량의 정확한 상태를 기반으로 된 좀 더 현실적인 값들을 결과로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내연 기관 차량들에서는 높은 연료소비량과 높은 이산화탄소 값들이 자연스럽게 결과 값으로 나올 수도 있으며, 전기 차량(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포함)에서는 줄어든 배터리 주행거리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또한 고객님의 차량이 높은 세율에 적용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WLTP로 인증된 차량은 NEDC 이산화탄소 배출량 값으로 계속 세금을 내게될 것입니다. 짧은 기간 안에, 이산화탄소 기반의 세금 시스템은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이산화탄소 세금, 법인 차량 세금)
RDE는 'Real Driving Emissions'의 약자입니다. 이는 질소산화물과 디젤 미세 입자와 같은 오염 물질을 측정하는데에 쓰이는 새로운 절차입니다.
이름이 말해주듯이, RDE의 가장 주요한 측면은 실험실이 아닌 실제 주행 조건에서의 도로에서 측정이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Portable Emissions Measurement System' (PEMS)로 알려진 스마트 디바이스는 이러한 테스트를 위해 차량의 배기관에 부착됩니다.
Euro 6 는 현재 오염 물질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배기가스 배출량 기준의 이름입니다. 이는 예전의 Euro 5 기준보다 낮은 미세 입자 및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의 최대 값을 정의합니다.
2018년 9월에서부터(i) 판매되는 신차에 적용됩니다. 시장에 출시되는 새로운 차량 모델은 1년 먼저 새로운 배기가스 배출량 기준에 적용되었습니다. , Euro 6는 2 단계로 나뉩니다: Euro 6.2. 이는 이전 단계들보다 낮은 가솔린 차량의 미세 입자 배출량에 대한 제한 값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