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의
DS 서비스 스토어는 무엇입니까?
DS 서비스 스토어는 DS의 커넥티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용 플랫폼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DS 관련 다양한 커넥티드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DS 서비스 스토어 사이트를 방문해 다양하게 제공되는 DS 커넥티드 서비스 혜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계정 (회원가입)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합니까?
이미 MyDS 계정을 갖고 있다면, 동일한 계정 정보를 통해 DS 서비스 스토어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의 계정을 생성하려면:
1. DS 서비스 스토어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이미 MyDS 계정을 갖고 있다면, 동일한 계정 정보를 통해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입”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계정을 연결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차량 추가” 버튼을 클릭해 차량 정보를 추가합니다.
5. 추가하고자 하는 차량의 차대 번호를 입력한 후, “차량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등록되는 차량의 이미지가 추가하고자 하는 차량과 일치하면 “확인”을 클릭하고,
그렇지 않다면 차대 번호 정보를 확인한 후 다시 입력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의 계정을 생성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DS가 제공하는 커넥티드 서비스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DS가 제공하는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DS 서비스 스토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DS 계정은 어떻게 생성합니까?
MyDS 계정을 생성하려면, 웹사이트 MyD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해주세요.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계정을 생성하려면 자동차 등록증과 차대 번호 정보가 필요합니다.
1.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2. 이메일 주소와 차대 번호 정보를 추가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하고, 필요한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개인 정보 입력 후, 계정이 생성되었음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해당 계정을 검증하기 위한 이메일이 발송되면, “계정 활성화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 활성화 작업을 완료해주세요.
계정 활성화는 가입 시도 후 20일 이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해당 기간 이후에는 입력한 개인정보가 삭제 처리되고, 다시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계정이 생성되고 활성화되면, ID와 비밀번호, 그리고 계정에 처음 접속하기 위한 새로운 링크를 포함한 새로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미 MyDS 계정을 가지고 있는데,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또 생성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통해 DS 커넥티드 서비스 관리는 물론 최신 프로모션 혜택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통해 다양한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연장 및 갱신 신청을 할 수 있으며, MyD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가입한 커넥티드 서비스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DS 계정과 동일한 개인정보를 통해 DS 서비스 스토어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까?
이미 MyDS 계정을 갖고 있다면,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로그인”을 클릭하여 계정 정보를 연결하면 동일한 계정으로 DS 서비스 스토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DS 서비스 스토어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까?
아니오. DS 서비스 스토어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의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 차량을 인도받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네. 계정에 차량 정보를 추가하려면 차대 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차량을 인도받은 후 최소 2일 후에 DS 서비스 스토어에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계정 (개인정보)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 – “개인 정보” 페이지에서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수정한 모든 내용은 MyDS 애플리케이션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했습니다.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에서 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개인 정보”를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설정한 이메일 주소는 연결되어 있는 MyDS 계정에서도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에 로그인하기 위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DS 서비스 스토어의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등록되어 있는 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새롭게 부여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설정된 비밀번호는 MyDS 계정에도 적용됩니다.
MyDS 계정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합니까?
MyDS 계정으로 접속한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프로필 확인”을 선택한 후 “비밀번호” 버튼을 클릭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새롭게 설정한 비밀번호가 자동적으로 적용됩니다.
설치된 MyDS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면 기존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가 손실됩니까?
설치되어 있는 MyDS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한 후에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차량과 관련된 모든 정보 (GPS 위치, 정기점검 일정 등)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단, 프로필에 입력된 개인 정보는 2개월 간 계정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상태로 남아 있게 됩니다.
나의 차량 및 여정에 대한 정보를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아니오. 해당 정보는 MyDS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파는 경우, 차량의 새로운 소유자가 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가지게 됩니까?
네. 고객님이 차량을 판매하고, 해당 차량을 새로운 소유자에게 그대로 인도하는 경우 그렇습니다. 새로운 차량의 소유자가 고객님의 개인 정보에 접근하는 것을 거부하려면 DS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계약 내용을 파기해 주십시오.
• 계정 (탈퇴)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탈퇴하려면 DS 서비스 스토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나의 계정” – “개인 정보” 페이지에서 “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당 작업이 진행 중인 계약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계약을 파기하고자 하는 경우 DS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십시오.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탈퇴하면 어떻게 됩니까?
탈퇴하면 더 이상 계약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탈퇴는 계약 내용이나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차량 추가 및 삭제
DS 서비스 스토어에 가입하려면 DS 차량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까?
아니오. DS 서비스 스토어는 DS 차량 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당사 제품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DS 차량을 소유한 고객만이 DS의 커넥티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차량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차량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차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려는 차대 번호를 입력한 후 “차량 추가하기”를 클릭합니다. 이후 등록되는 차량의 이미지가 추가하고자 하는 차량과 일치하면 “확인”을 클릭하고, 그렇지 않다면 차대 번호 정보를 확인한 후 다시 입력합니다.
더 많은 차량을 추가하려면, “나의 계정” – “차량 추가하기”로 이동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에 여러 대의 차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네. 한 계정 당 최대 10대의 차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차량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차대 번호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새롭게 등록된 차량 정보는 연결되어 있는 MyDS 애플리케이션에 자동적으로 추가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에 해외에서 구입한 차량을 등록할 수 있습니까?
네. 해당 항목에 차대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MyDS 애플리케이션에 차량 정보를 추가하면, 해당 차량이 DS 서비스 스토어에도 동일하게 표시되나요?
MyDS 애플리케이션과 DS 서비스 스토어 웹사이트의 계정 정보는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의 계정이 서로 연동되어 있으면, 한 쪽에서 변경되는 내용은 다른 한 쪽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하면 어떻게 됩니까?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하면, 가입되어 있는 서비스에 대한 계약 내용 열람 및 커넥티드 서비스 가입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량 삭제로 인해 이미 가입되어 있는 서비스의 계약 내용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단,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하면 연결되어 있는 MyDS 애플리케이션에 저장된 차량 정보도 삭제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해도 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까?
네. DS 서비스 스토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해도 기존에 가입한 서비스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단, 이용 중인 계약 정보를 확인하려면 차량 정보를 다시 추가해야 합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차량을 삭제한 이후, 더 이상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DS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차량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MyDS 계정에서 차량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MyDS “나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연결된 차량” – “차량 관리” 페이지를 차량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차량 선택” – “차량 삭제”를 클릭하면 원하는 차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MyDS 계정과 DS 서비스 스토어가 연동되어 있는 경우, MyDS 계정에서 삭제한 차량 정보는 DS 서비스 스토어 계정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데이터 공유 및 차량 위치 확인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는 방법
커넥티드 서비스 차량은 개인정보 보호 매커니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모드 활성화: 데이터 공유 불가, 차량 위치 확인 불가
-세미 개인정보 보호 모드: 데이터 공유만 가능 (차량 위치 확인 불가)
-개인정보 보호 모드 비활성화: 데이터 공유 가능, 차량 위치 확인 가능
커넥티드 서비스 (원격 유지관리, MY앱의 차량정보 보고, 커넥티드 네비게이션 서비스, 안드로이드오토/애플카플레이 스크린 공유, SOS 및 긴급출동 서비스, 리모트 컨트롤 등)은 개인정보 보호모드가 비활성화 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 서비스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차량의 개인정보 보호 모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에서의 서비스 사용 가능여부에 따라 다름)
Action A- 차량 내 SOS 및 긴급출동 관련 버튼 작업
(차량에 이 버튼이 없는 경우 Action B로 가세요)
1단계: 차량 시동을 걸고 엔진을 작동시키십시오.
2단계: SOS 및 긴급출동 버튼을 동시에 눌렀다가 즉시 놓습니다.
두 번 누름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라는 음성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위치 정보 모드로의 전환을 확인하려면 ASSISTANCE 버튼을 누르십시오."
음성 메시지가 없는 경우: [4단계로 이동]
3단계: ASSISTANCE 버튼을 눌러 위치 정보 모드로의 변경을 확인합니다.
Action B - 터치 스크린에서의 작업
4단계: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화면 우상단)
5단계: "개인정보 보호 모드"를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모드 메뉴가 없는 경우 : 7단계로 이동
6단계: "데이터 및 차량 위치 공유"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7단계: 내비게이션으로 이동하여 "메뉴"를 클릭합니다.
8단계: "설정"을 클릭합니다.
9단계: "카드" 탭을 선택한 후 "정보 전송 권한 부여"를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단, 이 메뉴가 없고 SOS 및 긴급출동 기능이 없는 경우에는 차량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10단계: «개인정보 보호 모드» 메뉴를 선택하려면 배너를 클릭 또는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하십시오.
11단계: 화면 왼쪽에서 «개인정보 보호 모드»를 선택합니다.
12단계: «데이터 및 위치 공유» 옵션을 선택합니다.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 커넥티드 서비스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이후 차대 번호를 입력하여 보유하고 있는 차량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홈” 페이지에서 가입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카트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카트에 담고, 이용약관에 수락한 이후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서비스 구매를 위한 결제 등록 양식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면 주문 확인을 위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모든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입니까?
차량의 종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DS 서비스 스토어 사이트의 “홈”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차량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S 서비스 스토어 페이지의 좌측 상단 모서리에 있는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구매한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언제 청구됩니까?
푸조 커넥티드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DS 서비스 스토어에서 차량 정보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까?
아니오. DS 서비스 스토어의 플랫폼은 차량 데이터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차량 정보는 MyD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 서비스 계약을 종료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종료하고자 하면 DS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십시오. 보다 자세한 사항은 DS 서비스 스토어 홈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 서비스 이용 시 비용이 발생합니까?
현재 국내에 제공되고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는 E-텐스 리모트 컨트롤 서비스가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원격으로 냉난방 사전 공조 및 배터리 충전 예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이용료는 타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데이터 사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량과의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커넥티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까?
커넥티드 서비스는 고객님이 소유하신 전기차 (E-텐스)와 스마트폰이 국내 – 프랑스 통신사의 기지국을 통해 통신을 주고 받으면서 이루어지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차량과의 물리적인 거리에 따라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단, 엘리베이터 내부 및 지하 주차장과 같이 통신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곳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통신 네트워크 환경이 좋은 곳에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l 리모트 컨트롤 / e-리모트 컨트롤 이란?
리모트 컨트롤 및 e-리모트 컨트롤은 드라이빙을 넘어 다양하고 효율적인 기능을 더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E-리모트 컨트롤의 기능
E-리모트 컨트롤은 새로운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MyDS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태 정보
기본 페이지에는 충전 상태 및 레벨, 주행 가능한 거리를 포함한 주요 배터리 정보가 표시됩니다.
업데이트된 정보를 표시하려면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새로고침이 필요합니다:
- 위에서 아래로 슬라이
- 페이지 우측 상단의 원형 화살표 클릭
올바른 정보가 1분 이내에 표시됩니다.
정보가 출력되는 동안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WIFI에서 3G/4G/5G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하거나 그 반대로 전환해서는 안 됩니다. 통신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원격 충전
원격 충전 기능을 사용하면 충전 케이블을 연결했을 때 원격으로 차량을 설정하고 충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급속 충전 모드에서 완속 충전 모드로 전환하거나 그 반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충전 해치의 특정 버튼을 눌러 완속 충전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충전량이 100%에 도달하면 알림이 전송됩니다.
원격 난방 및 냉방
원격 난방 및 냉방 기능은 차량의 적정 온도를 설정합니다. e-리모트 컨트롤이 항상 21°C의 적정 온도까지 작동하므로, 운전자가 직접 사전 온도 조절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격 난방 및 냉방 기능 사용 요건
- 충전 중에 이 기능을 사용해도 차량의 주행 가능 거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적정 실내 온도를 운행 시작 때부터 누릴 수 있습니다.
- 사전 온도 조절을 설정해두면 시스템이 목표 시간 30~45분 전에 시작되어 목표시간에는 적정 온도에 도달하고, 10분 후에도 활성 상태를 유지합니다. 차량 사용 시간을 미리 입력해 두어야 합니다.
- 차량 장비에 따라 커넥티드 네비게이션 시스템의 터치 스크린 내 “전기” 메뉴의 “충전” 페이지에서 충전을 설정하고 “에어 컨디셔닝”의 “옵션”페이지에서 사전 온도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사전 온도 조절 기능을 설정한 타이밍으로부터 작동 설정 시간까지 최소 45분의 여유가 있어야 첫 작동이 시작됩니다.
- 사전 온도 조절 기능의 설정이 완료되면, 설정 내용이 차량에 저장되고, 네트워크가 연결 가능한 지역이 아니더라도 작동을 시작합니다.
- 도어와 트렁크는 반드시 잠겨 있어야 합니다. 사전 온도 조절 기능이 작동 중에 차량의 잠금을 해제하면 1분 후에 작동이 멈춥니다.
- 사전 온도 조절 중에 차량에 충전 명령을 하면, 사전 온도 조절이 멈췄을 때 충전 명령이 인식되고, 충전이 시작됩니다. 앱에 관련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의 사전 온도 조절 기능 사용요건
- 차량의 사전 온도 조절을 시작하면 진행 중인 차량 배터리 충전이 중단됩니다. 온도 조절이 끝나고, 충전소에서 충전이 계속되는 경우 다시 시작됩니다. 배터리 수준이 20% 미만으로 떨어지고 차량을 충전하고 있지 않으면, 사전 온도 조절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기 차량의 사전 온도 조절 기능 사용요건
- 급속 충전 모드에 돌입하면 사전 온도 조절 기능도 동시에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충전 모드에서는 외부 온도에 따라 작동 여부가 달라집니다.
· 5~35° 사이에서 사전 온도 조절 기능과 충전이 동시에 작동합니다.
· 이 온도 범위를 벗어나 사전 온도 조절 기능이 시작되면 차량 충전이 중단됩니다. 이 기능의 작동이 끝나면 충전이 재개됩니다.
배터리 잔량이 50% 미만이면 사전 온도 조절 기능을 작동하지 않습니다.
리모트 컨트롤의 기능:
리모트 컨트롤은 새로운 내연기관,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로, 스마트폰과 차량 간의 원격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서비스는 MyDS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리모트 컨트롤 기능은 명령 전송 후 20초 이내에, 전송되었는지를 확인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배너(MyDS 내 홈페이지)
- 휴대전화 알림 (MyDS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작동 중이거나 스마트폰이 잠겨 있는 경우)
잠금 상태
이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의 잠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된 상태를 표시하려면 다음을 통해 새로 고침이 필요합니다.
- 위에서 아래로 슬라이드
- 페이지 우측 상단의 원형 화살표 클릭
참고: 하나 이상의 도어가 잠금 해제되면, 즉시 MyDS에 잠금 해제 상태가 표시됩니다.
원격 잠금/잠금해제
이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 도어를 원격으로 잠그거나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동작 중인 앱 버튼은 명령이 처리 중임을 나타냅니다. 요청 후 8초 이내에 차량 도어가 잠금/잠금 해제됩니다.
버튼 이용 가능 여부는 차량의 잠금 상태와 연관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잠금” 버튼은 차량이 잠금 상태여도 누를 수 있습니다.
원격 라이트 켜기
이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에 따라 경고 또는 주간 주행등을 원격으로 켤 수 있습니다. 동작 중인 앱 버튼은 명령 후 8초 이내에 처리 중임을 나타냅니다.
- 처음에는 명령이 처리 중입니다.
- 그런 다음 10초 동안 해당 표시등이 켜집니다.
원격 경적 울리기
이 기능을 사용하면 원격으로 경적을 울릴 수 있습니다. 동작 중인 앱 버튼은 명령 후 8초 이내에 처리됨을 나타냅니다.
- 처음에는 명령을 처리하는 중에 자동차 경적 사용에 관한 법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알림이 표시됩니다.
- 그런 다음 10초 동안 차량이 경적을 울립니다.
이전 경적 명령이 끝나기 전에 두 번째 경적 명령이 차량에 수신되면 차량은 제한된 사운드 레벨로 두 번째 경적을 울립니다.
e-리모트 컨트롤 및 리모트 컨트롤 서비스 가입과 활성화
리모트 서비스는 사용자 인식을 위해 보안 인증이 필요합니다. 올바르게 인증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참고: 해당 차량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기존 계약이 있는 경우 활성화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기존 계약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모바일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 생성을 합니다.
- VIN 입력을 입력하십시오.
- “차량”메뉴의 “서비스” 탭으로 이동합니다.
- 커넥티드 서비스 목록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 서비스 가입
- 다음 3단계로 활성화를 완료합니다.
*6일 이내 완료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가입이 취소됩니다.
- 신뢰할 수 있는 전화번호 등록
- 코드 및/또는 Face ID/Touch ID를 사용하여 스마트폰 등록
– Face ID를 사용하려면 IPHONE 9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 Touch ID를 사용하려면 IPHONE 7 / 8 이상 또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 스마트폰과 키를 가지고 차량으로 이동:
I. 차량 시동을 걸고
II. 차량과 스마트폰 간의 블루투스 연결을 설정하고,
III. 키 식별을 위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필요한 경우 차량 업데이트가 앱에 표시되고 다음 차량 운행시 설치됩니다. 설치에는 15분 이상 소요됩니다. 차량이 최신 상태가 되면 바로 원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앱의 화면을 위에서 아래로 밀어서 구독 및 활성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새로 고침 합니다.
e-리모트 컨트롤 및 리모트 컨트롤 서비스의 사용: 실행 방법
리모트 서비스는 사용자 인식을 위해 보안 인증이 필요합니다. 올바르게 인증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참고: 해당 차량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기존 계약이 있는 경우 활성화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기존 계약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가입 및 활성화 절차를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네트워크 영역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최소 7일에 한 번씩 최소 15분의 차량 운행을 하세요.
여기에서 차량의 개인 모드가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서비스에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e-리모컨 컨트롤과 리모트 컨트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인증 단계를 통해 스마트폰 등록 과정을 안내합니다.
추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 지원 센터에 연락하여 MyDS 앱의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문제 분석을 위해 로그를 제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문의하기
MyDS 애플리케이션 사용 및 기타 이슈 관련한 문의 사항은 어떻게 접수합니까?
1) DS 어시스턴스: 사고, 타이어 펑크, 키 분실 등의 이슈 발생 시
-> MyDS 애플리케이션 홈 화면 -> DS 어시스턴스를 클릭하면 긴급 출동 서비스 전화로 연결됩니다.
2) DS 문의하기: MyDS 애플리케이션 이용 관련 문의 시
-> MyDS 애플리케이션 홈 화면 -> DS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전화 또는 웹 형식을 통해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 필요 시, ‘문의사항 작성하기’를 클릭하여 고객님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로그 기록 및 문제 상황에 대한 스크린샷을 첨부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